기업은 성장 단계에 따라 사업 목표와 발생되는 리스크가 달라집니다. 기업의 성장단계별 전략 변화가 필요한 시기인 ‘성장모멘텀’은 3~5년마다 반복되며, 이 시기에 내외부 환경에 따라 재도약/재성장을 위한 전략적 변화가 필요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업은 시장 진출 후 모호한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 및 유통 전략 부재와 자금 확보의 어려움 등으로 지속적 성장에 한계를 겪고 좌절합니다.
이처럼 성장통을 겪고 있는 기업의 전략적 변화를 위하여 페이서는 당사만의 전략적 변화 추진 노하우와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을 분석하고 단계별 맞춤형 오퍼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기업의 도약을 위한 성장파트너로 함께 합니다.
페이서는 페이스메이커로서, 러닝 파트너로서 기업의 성장단계별 새로운 전략과 비즈니스의 지속 성장을 지원하며 함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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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